문화/행사

다가오는 10월 26일(토)에 2019 안양 반려동물 사랑나눔축제 개최된다.

[반려동물 사랑나눔축제] 행사가 생명존중ㆍ동물보호 등에 대한 시민의 공감대 형성의 계기가 되길 기대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다가오는 10월 26일(토) 안양시 평촌중앙공원 다목적 운동장에서는 [2019 안양 반려동물 사랑나눔축제]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안양시 식품안전과에서 '10월 가을을 맞아 반려인과 비반려인들이 함께 소통과 화합을 하는 사랑 나눔의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생명사랑 토크콘서트 ▶펫티켓 교육 ▶반려견과 함께하는 요가 등이 있다. 또한, ▶ 반려동물 문화교실 ▶반려동물  무료 건강상담 ▶반려동물 무료미용 ▶유기동물 입양캠페인 ▶동물등록제 홍보 ▶반려견 달리기 대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담당자는 “반려동물을 동반하고 참석하는 경우 동물에게 목줄 등 안전조치 및 배변 수거를 준수하여 줄 것을 당부하며, [반려동물 사랑나눔축제] 행사가 생명존중ㆍ동물보호 등에 대한 시민의 공감대 형성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해서 자세한 내용은 '댕댕아 모여라'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
한국인의 노래, 최수종이 듣자마자 ‘역대급’이라 극찬한 주인공의 노래는?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KBS 1TV "한국인의 노래" 최수종이 서울 광진구를 찾았다. "한국인의 노래"는 MC 최수종이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의 사연을 담은 노래를 배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국악 효자’ 정보권 씨와 ‘언더그라운드 팝 실력자’ 윤준 씨의 사연과 노래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오늘인 31일 방송되는 "한국인의 노래"에서는 오늘의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광진구의 한 선술집 찾은 MC 최수종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곳에서 만난 오늘의 주인공은 선술집을 운영하며 요리, 서빙뿐만 아니라 노래까지 부르는 ‘감성 보컬 선술집 사장’이라는 소식이다. 한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며 가수의 꿈에 거의 근접했던 주인공이 풀릴 듯 풀리지 않던 자신의 음악 인생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음악 시작 계기를 묻는 최수종의 질문에 주인공은 어릴 적 부모님이 족발집과 노래방을 운영했던 사연을 소개한다. 여러 일을 하느라 바쁜 부모님 대신 노래방 카운터를 보기도 했던 주인공은 자연스레 노래를 많이 부를 수밖에 없었다고 밝힌다. 이후 성인이 되며 소속사 연습생 생활도 했던 주인공은 여러 요인이 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