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다가오는 10월 26일(토)에 2019 안양 반려동물 사랑나눔축제 개최된다.

[반려동물 사랑나눔축제] 행사가 생명존중ㆍ동물보호 등에 대한 시민의 공감대 형성의 계기가 되길 기대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다가오는 10월 26일(토) 안양시 평촌중앙공원 다목적 운동장에서는 [2019 안양 반려동물 사랑나눔축제]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안양시 식품안전과에서 '10월 가을을 맞아 반려인과 비반려인들이 함께 소통과 화합을 하는 사랑 나눔의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생명사랑 토크콘서트 ▶펫티켓 교육 ▶반려견과 함께하는 요가 등이 있다. 또한, ▶ 반려동물 문화교실 ▶반려동물  무료 건강상담 ▶반려동물 무료미용 ▶유기동물 입양캠페인 ▶동물등록제 홍보 ▶반려견 달리기 대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담당자는 “반려동물을 동반하고 참석하는 경우 동물에게 목줄 등 안전조치 및 배변 수거를 준수하여 줄 것을 당부하며, [반려동물 사랑나눔축제] 행사가 생명존중ㆍ동물보호 등에 대한 시민의 공감대 형성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해서 자세한 내용은 '댕댕아 모여라'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가본드" ‘신스틸러’이경영, 선? 아니면 악? 그의 정체가 궁금하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이경영은 선일까? 아니면 악일까? SBS 금토극 ‘배가본드’에서 ‘신스틸러’ 이경영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9월 20일 첫방송된 ‘배가본드’는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고, 지난 10월 12일과 19일 방송분 2049시청률은 같은 날 방송된 지상파와 케이블, 그리고 종편 전체 프로그램 중에서도 압도적으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는 비행기테러의 범인, 그리고 그 배후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중인 차달건(이승기 분)과 고해리(배수지 분)뿐만 아니라 조연들도 각자의 캐릭터에 맞게 열연하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그리고 이중 이경영이 연기하는 에드워드 박(한국명 박기표)에 대한 관심도 커져만 가고 있다. 다이나믹시스템 코퍼레이션 산하 그룹인 ‘D.K.P'의 수장 에드워드 박은 극초반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을 태운 자신의 회사소속 모로코행비행기 B357기가 공중에 폭파하자 이에 책임을 지고 유족들에게 사과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당시 유족들의 욕설과 더불어 쓰레기까지 맞아가면서도 이를 참았고, 특히 자신 또한 비행기 사고로 가족을 잃었다는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