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진돗개 모녀 도살사건 청와대 청원에 다음포털 '강사모'가 직접 함께 참여한다.

반려견 입양후 1시간 뒤에 도살업자에게 넘겨져 2시간이 된 시점에 진돗개 모녀는 도살당했다

URL복사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지난 5월 17일에 인천에서 진돗개 모녀도살 사건이 일어났다. 당시 입양한 사람은 3개월 동안 잘 키우겠다고 진돗개 보호자에게 접근하여 강아지를 입양했다. 이 사건은 반려견 입양후 1시간 뒤에 도살업자에게 넘겨져 2시간이 된 시점에 진돗개 모녀는 도살당했다고 전해졌다.

 

보호자는 "평소 친하게 지낸 분이 소개해 준 사람이라 의심없이 강아지를 입양 시켰다. 그러나,  2시간뒤에 도살업자에게 도살된 사실을 알게되니 현재는 정신과 치료를 다니며 죽고싶다는 생각만 할뿐이다"라고 말했다. 다음강사모 최경선 회장은 "가까운 이웃을 믿어 도살업자에게 넘겨진 반려견을 애도하며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많은 반려인들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현재, 다음포털 강사모에서는 강사모 회원 7만 6천명을 대상으로 전체 메일과 쪽지를 보내고 본 청원을 카페 대문에 전면 배너를 배치하여 적극적으로 이 사실을 알린다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
"도도솔솔라라솔" ‘로코 도전’ 고아라, 제대로 ‘인생캐’ 만났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가 로코력을 풀가동,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는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집필한 오지영 작가의 만남은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고아라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변신을 거듭해온 고아라의 로맨틱 코미디 도전이라는 점이 시청자들의 기대심리를 자극하는 것. 고아라가 연기하는 '구라라'는 인생 역변을 맞아 시골 마을에 불시착하게 된 무한 긍정 피아니스트. 외로워도 슬퍼도 언제나 긍정적인 구라라는 구김 없는 단순함 탓에 때로는 분노를 유발하기도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타인을 웃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지녔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는 사랑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