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다가오는 7월 25일에 의성 펫 월드에서는 TV 동물농장 박순석 원장과 함께 하는 특별한 강연이 진행

오직 선착순 30명의 보호자를 위한 특별한 강연

URL복사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다가오는 7월 25일에 의성 펫 월드에서는 TV 동물농장 박순석 원장과 함께 하는 특별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 행사는 오직 30명의 보호자를 위한 특별한 강연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사로 강연을 맡은 박순석 원장은 수의임상병리학 박사다. 또한, TV동물농장 동물수호천사로 출연하였으며 현재 반려동물 건강정보 칼럼리스트 등 다양한 반려동물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강연의 주제는 "나도 몰랐던 댕댕이 건강&행동 테스트"로 반려견 보호자들이 평소에 잘 몰랐던 반려견 건강과 행동테스트에 대한 내용을 속시원히 알려준다고 한다.


본 행사를 위해 현재 의성펫월드에서는 접수를 받고 있으며 선착순 30명으로 참석자를 마감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5천원이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독스앤캣츠 곽범준 대표는 "의성펫월들에 방문하시는 많은 보호자분들이 반려견에 대한 올바른 교육과 문화를 이해하여 지금보다 더 나은 반려동물 미래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의성펫월드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동물 교육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교육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연예

더보기
"도도솔솔라라솔" ‘로코 도전’ 고아라, 제대로 ‘인생캐’ 만났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가 로코력을 풀가동,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는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집필한 오지영 작가의 만남은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고아라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변신을 거듭해온 고아라의 로맨틱 코미디 도전이라는 점이 시청자들의 기대심리를 자극하는 것. 고아라가 연기하는 '구라라'는 인생 역변을 맞아 시골 마을에 불시착하게 된 무한 긍정 피아니스트. 외로워도 슬퍼도 언제나 긍정적인 구라라는 구김 없는 단순함 탓에 때로는 분노를 유발하기도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타인을 웃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지녔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는 사랑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