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주식회사 부티크브쥬르가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에 2000만원 상당의 '엑스리프팅팩'을 기부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부티크브쥬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는 미혼모 시설과 의료진에게 건강한 하루의 탄력을 전달한다는 취지로 기부를 결정했다.
이에 리프팅, 탄력 효능이 있는 엑스리프팅팩과 '리프팅 스킨케어'를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기부했다.
부티크브쥬르는 이번 기부로 모든 사람이 지친 하루 속에서도 나 자신의 하루 탄력을 잊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부티크브쥬르는 이번 기회를 통해 기부 활동을 이어가면서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한편 기부를 진행한 부티크브쥬르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실천하는 '웰니스 스킨케어' 브랜드 부티쥬르를 통해 모든 여성의 웰니스를 응원하는 뷰티 기업이다.
부티크브쥬르의 부티쥬르는 클린 포뮬러,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 향으로 하루의 무드를 높여주고 까다로운 제조 공정과 화장품 재료의 정직함을 고수하는 게 특징이다.
이번에 부티크브쥬르와 기부에 동참한 함께하는 사랑밭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적 지위를 얻은 비정부기구로, 수많은 기업과 협약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코로나19로 어려움이 큰 취약계층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