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2017 제3회 부천반려동물 어울림한마당, 오는 오는 10월 15일(일)에 부천시청 앞 광장에서 열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달리기 대회 참가 신청은 온라인이나 전화로 접수를 받고 있다고 한다.

반려동물뉴스(CABN) 오는 10월 15일(일)에 제3회 부천반려동물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프로그램으로 수의사와 함께 하는 반려동물 문화교실, 동물보호 연예인 봉사단 팬싸인회, 반려견 건강 달리기 대회, 스포츠 독 쇼가 진행된다. 또한, 동물등록제 홍보, 반려동물 프리마켓, 반려동물 미용,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달리기 대회 참가 신청은 온라인이나 전화로 접수를 받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행사 문의는 경기도 수의사회로 문의하면 된다.




이 행사는 판타지아 부천이 주최하며 경기도 수의사회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다. 후원은 농림축산검역본부와 부천시 수의사회에서 함께 한다고 한다.


문화/연예

더보기
한국인의 노래, 최수종이 듣자마자 ‘역대급’이라 극찬한 주인공의 노래는?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KBS 1TV "한국인의 노래" 최수종이 서울 광진구를 찾았다. "한국인의 노래"는 MC 최수종이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의 사연을 담은 노래를 배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국악 효자’ 정보권 씨와 ‘언더그라운드 팝 실력자’ 윤준 씨의 사연과 노래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오늘인 31일 방송되는 "한국인의 노래"에서는 오늘의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광진구의 한 선술집 찾은 MC 최수종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곳에서 만난 오늘의 주인공은 선술집을 운영하며 요리, 서빙뿐만 아니라 노래까지 부르는 ‘감성 보컬 선술집 사장’이라는 소식이다. 한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며 가수의 꿈에 거의 근접했던 주인공이 풀릴 듯 풀리지 않던 자신의 음악 인생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음악 시작 계기를 묻는 최수종의 질문에 주인공은 어릴 적 부모님이 족발집과 노래방을 운영했던 사연을 소개한다. 여러 일을 하느라 바쁜 부모님 대신 노래방 카운터를 보기도 했던 주인공은 자연스레 노래를 많이 부를 수밖에 없었다고 밝힌다. 이후 성인이 되며 소속사 연습생 생활도 했던 주인공은 여러 요인이 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