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신한카드와 함께 PLCC ‘GS Prime 신한카드’ 선보여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GS리테일이 신한카드와 손을 잡고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GS Prime 신한카드'(이하 GS프라임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GS리테일과 신한카드는 MOU를 통해 △GS프라임 카드 발급 확대를 통한 활성화 추진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한 온/오프라인 차별화 마케팅 진행 △빅데이터와 디지털 연계를 통한 다양한 공동사업 확대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GS프라임 신한카드'는 GS25, GS THE FRSH(GS프레시, GS수퍼마켓), GS fresh mall(GS프레시몰), 랄라블라, GS샵 등 통합 GS리테일의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GS&POINT 2%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GS리테일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확실한 혜택 제공에 집중 한 카드다. GS리테일 외 가맹점에서는 0.3%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 적립 포인트 외 추가 포인트는 익월 20일 일괄 적립된다.

GS프라임 신한카드 발급을 희망하는 고객은 GS리테일 온라인 채널 카드 발급 행사 페이지에서 필요 사항을 입력하면, 비대면으로 발급할 수 있다.

GS리테일과 신한카드는 GS프라임 신한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GS리테일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를 하면 사용 금액의 1%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해 총 3%의 GS&POINT 적립해 준다. 또한 2만60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2만5000GS&POINT를 적립해 준다.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초대형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한 GS리테일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 제공을 위해 업계 1위 신한카드와 함께 GS프라임 카드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편의점에서부터 온라인 쇼핑몰까지 다양한 쇼핑 플랫폼을 가진 GS리테일은 고객 각각의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