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울산시립청소년합창단 기획공연 '가을 그리고 감사'


(반려동물뉴스(CABN))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울산시립청소년합창단(지휘 한성용)이 오는 10월 14일(토) 오후 5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기획공연 「가을 그리고 감사」로 무대에 선다고 밝혔다.

청소년들의 눈높이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레퍼토리의 공연으로 호평 받는 울산시립청소년합창단은 연 2회의 정기공연과 기획공연 및 찾아가는 예술단 공연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이번 공연은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의 ‘Beauty and the Beast’, 「겨울왕국」의 ‘Let it go’ 등 유명 애니메이션의 주제곡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단위의 공연관람을 기다리는 시민들의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특별출연으로는 성가곡, 동요, 가곡 등의 보급과 각종 연주활동과 봉사활동을 통해 국내외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울산CBS 소년소녀합창단(지휘 김은정)이 Jambo African Folk Song 외 1곡을, 미국 Pinnacle Artist Management 소속 가수로 아나폴리스, 휴스톤 등 미국 내 오페라극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베이스 이광규가 '시간에 기대어' 외 1곡을 노래한다.

진부호 관장은 “아름다운 명곡들을 합창의 따뜻한 음색으로 감상하면 색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시립청소년합창단이 준비한 이번 공연에 가족과 함께 여운과 감동이 남는 풍성한 공연 나들이 오시기 바란다.” 라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