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강원 FCI 국제 도그쇼´ 10일 춘천에서 개최!

한국애견연맹은 4월 10일(일) '강원 FCI 인터내셔널 도그쇼'를 춘천 송암레포츠타운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제54회 KKF 핸들러 자격검정 및 콘테스트', 동물과사람이 주최하는 '제2회 강원 펫 페스티벌'와 동시 개최된다는 점에서 애견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회 주요 내빈으로 최문순 강원도지사를 비롯해 최동용 춘천시장, 김진태 국회의원, 광해관리공단 김익환 이사장, 더존IT그루 김용우 회장, 내추럴발란스코리아 김용현 대표이사, 동물과사람 이필현 대표가 참석한다. 또한 도그쇼 심사는 요한 유슬린(핀란드), 타다시 타카하시(일본), 예브게니 쿠플아우스카스(러시아), 캐런 하비(호주) 심사위원이 담당할 예정이다. 이번 도그쇼 입상 여부에 따라 'FCI 인터내셔널 뷰티 챔피언' 및 '코리아 챔피언' 출전권을 획득할 수 있다.

대회를 주최한 한국애견연맹 전월남 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강원도에서 도그쇼를 개최하게 됐다"며, "많은 사람들이 이번 도그쇼와 펫 페스티벌을 즐기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애견연맹과 동물과사람이 주최하고, 강원도와 춘천시, 세계애견연맹(FCI), 아시아애견연맹(AKU)이 후원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애견연맹 홈페이지(http://www.thekkf.or.kr)와 사무국(02-2278-066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