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와우! 해외가 주목한 바로 그 영화! "죽이러 간다" 시사회 참가자 모집중

박남원 감독의 영화"죽이러 간다"는 오스틴 영화제와 시네퀘스트영화제에 초정작으로 소개

최근 해외가 주목한 영화인 "죽이러 간다" 시사회 참가자 모집이 진행되고 있다. 박남원 감독의 영화"죽이러 간다"는 오스틴 영화제와 시네퀘스트영화제에 초정작으로 소개된 영화다. 사실 박남원 감독은 올해 초에 국내 영화제에 출품을 했었다. 그러나, 죽이러 간다 영화는 초청을 받지 못하고 좌절할 뻔 했다. 하지만, 해외에 초청되어 주목을 받으면서 현재 세상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영화는 해외의 중요한 장르영화제에 초청되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영화다. 영화 개봉전에 원픽쳐서에서는 11월 3일에 CGV 용산 아이파크몰 6관에서 "죽이러 간다" 영화 시사회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시사회는 신청자격이 만 23세 이상의 여성이다. 응모마감은 2021년 10월 25일부터 2021년 10월 3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일에 모바일로 시사회 티켓이 발송될 예정이다. 시사회는 다가오는 11월 3일 오후 16:00에 개최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시사회 참석자들에게 주최측이 준비한 인증샷 미션을 수행하면 100% 와인을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스폐셜 이벤트는 영화 시사회 참석하고 후기를 통해 #죽이러간다 태그하여 SNS 계정에 영화 관람 후기를 등록하면 자동응모된다. 원픽쳐스는 후기를 검토하여 베스트 후기 2명을 추첨한다. 당첨자에게는 인천에 있는 "하워드 존슨 인천 에어포트 호텔 1박 숙박권(조식포함)"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사회 참석자 모집 

(http://movie1103.online )에 참가하면 된다.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