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김경자 시의원, 강서구게이트볼협회에서 감사패 받아


(반려동물뉴스(CABN)) 서울특별시의회 김경자 의원(국민의당, 강서2)은 11월 9일 강서구게이트볼실내구장에서 개최된 제25회 강서구청장기 게이트볼 대회에서 그 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강서구 게이트볼 협회는 1991년 창단되어 현재 시 대회 및 전국 대회 등 각종대회에 강서구 대표로 참가하여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구민들의 생활체육활동 증진과 참여를 위해 초보자 교실, 생활체육교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김 의원은 “생활체육회는 시민들이 생활속에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단체”라고 말하며, “특히, 최근 게이트볼은 어르신들만의 운동이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라며 게이트볼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전했다.

현재, 서울시의회는 2017년 행정사무감사 중에 있다. 김경자의원은 소관부서의 행정사무감사 때 마다 시민들에게 직접적인 체감을 줄 수 있는 정책을 시행해줄 것을 요청해왔다.

김의원은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서 시민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강서구 게이트볼 협회 관계자들에게도 행사를 준비하기 위한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