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임, 신개념 다용도 핸즈프리 드라이어 두즈 출시

주식회사 아임(대표 성열규)이 신개념 다용도 핸즈프리 드라이어 두즈 (dos Hands Free Dry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즈’는 플렉서블 호스를 이용해 원하는 높이와 방향으로 고정이 가능한 핸즈프리 드라이어로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드라이어 사용방식 패러다임의 변화를 유도하는 신개념 드라이어 제품이다. 거치형 디자인으로 편리함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기존 드라이어의 모발 건조 기능 뿐만 아니라 유아 및 반려동물, 노약자 등과 같은 사용자가 목욕 후  건조 시 양손을 활용하여 한결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의 간단한 의류나 신발 등의 건조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거치형외에도 함께 구성되어 있는 프레임을 활용하여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벽면에 설치할 수 있다. 거치형과 벽 부착형의 2가지 타입 모두 공간에 설치 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실용성과 심미성을 고루 갖춘 디자인으로 사용 후의 보관 또한 따로 할 필요가 없어 기존 드라이어의 보관의 불편함을 해결해준다.  

 

또, 내부 열선에 세라믹 코팅과 음이온 도료를 적용하여 천연 음이온 방출 효과가 있다. 음이온은 정전기를 예방하고, 큐티클 손상을 줄여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안전성에도 심혈을 기울여 높은 온도에 대한 2중 안전장치를 두었으며, 과전압에 대해서도 서지전압을 흡수할 수 있는 안전장치를 두었다.

 

사회적으로 전자파 노출의 위험성이 대두되는 요즘 가전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전자파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실정이다. 가전제품 중 전자렌지 다음으로 전자파 발생이 많은 헤어드라이어는 인체와 밀접하게 접촉하여 사용하는 제품군으로 사용부위와 가까워질수록 전자파가 2배 이상 더 노출된다. 이러한 전자파는 멀리 떨어질수록 방출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인체와 30cm정도 떨어져서 사용하게 되면 밀착하여 사용하는 것보다 1/10로 전자파가 감소하게 됨으로 헤어드라이어 사용 시 거리를 두고 사용 하는 것이 좋다. 이점에서 두즈는 직접적인 접촉 없이 거치하여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30cm이상 거리 유지가 가능하여 효과적으로 전자파의 위험성에서 벗어날 수 있다.

 

주식회사 아임의 관계자는 “두즈는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스타일링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건조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다.” 며 “장시간 드라이어 사용 시 발생하는 손목과 어깨의 피로도 감소에도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BLDC모터와 전용회로를 사용하여 구동하는 모터는 전자파 발생이 일반 DC모터에 비해 현저하게 적으며 수명 또한 일정조건하에서 약 50,00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소비전력을 실용적으로 낮추어(900W) 모발 및 피부 손상이 적다. 바람과 온도는 간편한 조작으로 냉풍 약, 냉풍 강, 온풍 약, 온풍 강 및 전원 ON/OFF 의 6단계 조작이 가능하여 다양한 사용 용도에 따라 적절한 온도와 풍량으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핑크, 옐로우, 네이비와 테두리에 색상을 적용한 엣지블랙으로 출시해 소비자의 기호와 취향에 맞게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두즈 핸즈프리 드라이어는 주식회사 아임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펄프 픽션 커플댄스 패러디 ‘흥 폭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이 영화 ‘펄프 픽션’의 커플 댄스 명장면을 재현한다.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코믹 맛집’ 탄생을 알리며, 더운 여름 밤 안방극장을 시원한 웃음으로 물들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허당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똘끼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의 환상 케미는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지난 2회 엔딩 최대현과 정샛별의 ‘랜선 커플 댄스’는 방송 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CCTV 영상에 담긴 서로의 모습 보며 춤을 추는 최대현, 정샛별의 모습이 알콩달콩 설렘을 자아낸 것. 아무도 없는 편의점 안에서 막춤을 추는 최대현과 그를 따라 추는 정샛별의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웠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은 오늘(26일) 3회 방송을 앞두고, 최대현과 정샛별의 또 한 번의 춤파티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는 영화 ‘펄프 픽션’의 커플 댄스 패러디를 예고,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과 김유정은 비주얼까지 ‘펄프 픽션’의 존 트라볼타와 우만 서먼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

트롯신이 떴다, 주현미 딸→ 설운도 아들 총출동! 장윤정x트롯신동 ‘임도형’, 감동의 듀엣...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SBS ‘트롯신이 떴다’가 장윤정과 주현미의 족집게 랜선 강의와 ‘트롯신’ 자녀들이 총출동한 듀엣 무대로 화제를 끌어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트롯신이 떴다’는 가구시청률 5.1%, 7.9%로 동시간대 지상파 1위에 등극했다. 화제성과 광고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1.8%를 기록했으며, 최고 분당 시청률은 장윤정과 12살 트롯신동 임도형의 ‘목포행 완행열차’ 듀엣 무대에서 9.1%까지 치솟으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랜선 강의의 첫 번째 주자로는 전국민 트롯 멘토 장윤정이 나섰다. 윤정은 12살 트롯 신동 임도형에게 ‘목포행 완행열차’를 가르쳤다. 특히, 가장 클라이막스 부분인 “‘잘가요’에서는 마이크를 툭 던지고 ‘인사는 못해요’에서 고개를 절레 절레 흔들어주며 팔자 눈썹을 지으며 애절한 표정을 지어야한다”라고 디테일한 스킬까지 전수해 ‘역시 장윤정이다’라는 감탄사를 유발했다. 장윤정이 마지막 부분을 불러주자 임도형은 "고음에서 너무 깔끔하게 처리하신다"라고 감탄해 폭소케 했다.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주현미는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막내딸 임수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