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서울 도심 '강아지 택시(벤츠 EQE)'로 편안한 여행, 강사모 최경선 박사와 함께한 특별한 반려동물 문화시설 체험! 렛츠고!

서울 도심 한복판에 강아지 택시(벤츠 EQE 출현) 첫 방송 소식!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강아지와 함께 택시(벤츠 시승)를 타고 특별한 체험을 즐겨보신 적이 있나요? 서울 도심 속에서 반려견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강아지 택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글로벌 모터스와 강사모 공식카페가 함께 만들어가는 유튜프 신규 프로그램이 공개되었다. 이번 방송은 글로벌이코노믹 육동윤 기자와 강사모 최경선 박사가 함께 진행한 “강아지 택시” 콘텐츠다. 벤츠 EQE를 시승하고 서울 중심에 있는 페티나 트립을 방문하는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 독특한 시설은 수영장, 미용, 호텔, 유치원, 루프탑 놀이 공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와 관련된 시설을 강사모 최경선 박사와 함께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다.

 

서울 도심에서 반려견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찾기 어렵다. '강아지 택시'에서는 최경선 박사와 함께 반려견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소개했다. 차세대 차량인 벤츠 EQE로 편안한 이동을 즐기며 차량의 승차감이 매우 편안하다고 이야기 했다. 

 

강아지 택시가 처음 방문한 곳은 서울 서초동에 있는 페티나 트립이다. 이곳은 반려견을 위해 미용서비스와 호텔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반려견 미용 서비스는 반려견의 모습을 아름답게 꾸며 줄 수 있고 호텔링 서비스는 보호자가 바쁜 일정속에서 반려견을 편안하게 맡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페티나 트립은 반려견과의 특별한 순간을 만드는 장소로 만들어졌다. 

 

특히, 반려견을 위한 유치원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사회화와 훈련 등을 진행하는 모습은 매우 인상적인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루프탑 놀이 공간은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게 설계 되었으며 다양하게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페티나트립은 반려견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생각 되어진다. 페티나 트립은 반려견을 키우는 반려인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제공하고 앞으로의 반려동물 미래시설로도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