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강사모 공식 카페 “ 2024 강사모 모델 콘테스트 1월/2월 모델 선정 중”, 반려견의 미래를 밝히는 특별한 이벤트 개최

강사모 모델 콘테스트, 반려견 소유자들에게 협력의 기회를 제공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최근 강사모 공식 카페에서 반려견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강사모는 2024년 1월과 2월에 걸쳐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하며 반려견 모델의 새로운 기회와 미래를 열고 있다. 강사모 모델 콘테스트는 반려견 모델들을 위한 독특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강사모 모델 콘테스트는 2024년 1월 20일부터 1월 23일까지 투표로 진행되며 모델 콘테스트의 수상자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상식에 참여하게 된다.

 

그리고, 올해로부터 강사모 모델 콘테스트의 수상자들은 "강사모 에듀테인먼트"의 소속 모델견으로 활동하게 된다. 강사모 에듀테인먼트는 모델들이 더 전문적인 훈련과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투표에 대한 기간은 2024년 1월 20일부터 1월 23일까지이며 강사모 회원들은 카페 내에 게시된 공지글을 통하여 투표를 진행할 수 있다.

 

강사모 모델콘테스트의 수상자들은 치킨 세트(1EA)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모델 선정자는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IPECI)에서 기초 반려견 워킹 테스트와 훈련 상태 테스트를 받게 된다. 이 테스트는 최경선 박사가 직접 반려견에 대한 필요한 자문과 조언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사모 모델콘테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강사모 공식 카페의 게시판을 통해 참가자 지원을 할 수 있다. 앞으로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제공되기를 기대해 본다.

 

최경선 박사는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을 통해 강사모 회원들이 보다 반려견을 사랑하고 올바르게 키울 수 있도록 회원들과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