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2024 강사모 공식카페가 회원들의 의견을 듣기 위한 운영평가 설문과 이벤트를 개시했다.

'강사모'가 공식 카페의 리뉴얼을 기념하여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를 실시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강아지 사랑과 생명존중을 모토로 2019년 5월에 1명부터 시작한 인기 커뮤니티 '강사모'가 공식 카페의 리뉴얼을 기념하여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가 진행중이다. 이번 설문 조사는 커뮤니티의 운영 평가 및 개선점을 찾기 위해 마련되었다.

 

강사모의 창립자이자 운영자인 최경선 박사는 "새롭게 단장한 강사모 공식 카페에서 회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한다"며, "여러분의 피드백이 강사모를 더욱 발전시키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설문 조사는 가입 기간, 이용 목적, 컨텐츠 및 기능 만족도,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및 사용자 경험(UX), 커뮤니티 활동 및 소통, 개선점 및 제안, 종합 평가 등 다양한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바탕으로 커뮤니티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설문 참여는 2월 24일부터 2월 29일까지 가능하며 참여 링크는 NAVER 강사모 공식카페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어서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최경선 박사는 "강사모 공식카페는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려고 한다"며,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우리 커뮤니티를 더욱 풍부하고 다채롭게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사모는 이번 설문 조사를 통해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사용자 친화적이고 활발한 커뮤니티로 거듭날 계획이다. 회원들의 많은 참여와 피드백을 기다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