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N 기자스토리

이색이벤트, 1개 게시물에 무려! 3,000~5,000리플! 뜨악! 6월 22일(수) 다음강사모에서는 강사모 드림(이벤트)

지난 6월 22일(수) 다음강사모에서는 강사모 드림(이벤트)라는 코너에서, 다음강사모 닉네임 예쁨쩡 회원과 카페지기가 함께 하는 이벤트가 진행

지난 6월 22일(수) 다음강사모에서는 강사모 드림(이벤트)라는 코너에서, 다음강사모 닉네임 예쁨쩡 회원과 카페지기가 함께 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 이벤트는 오후 8시, 오후 10시, 오후 10시30분, 오후 11시, 오후 11시20분에 각각 진행 되었으며, 평균 게시글에 참여한 회원들의 리플 수가 3,000~5천건 사이로 많은 회원들이 댓글 통해 열정적인 참여를 이끌어 낸 이벤트 였다.

금번 이벤트의 규칙은 게시글에 대해,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시물 2건이상, 그리고 댓글에 답글을 다는 형태로 참가하는 조건이다. 제한 시간은 평균 3~4분으로 정해 놓고, 한번에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며, 댓글은 회원들이 쓰고 싶은 대로 마음대로 적는 것이 회원으로 하여금 많은 흥미와 재미를 끌어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행산에는 FC-ONE(삼화플러스) 사료, 구름패드, 고등어, 포도, 블루베리등 많은 상품들이 회원들에게 이벤트로 제공 되었다. 다음강사모 닉네임 콩지 엄마는 "우리 강사모카페 축제로구나 ㅋㅋㅋ"이라는 게시글로 이 이벤트의 재미에 대해 경험담을 게시글로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