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ISFM & 한국 KSFM 공동 주관 컨퍼런스가 서울에서 개최, 해외 유명 수의사 참여

2016년 국제 고양이 학술 대회가 23일 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서울에 위치한 리베라 호텔에서 개최

지난 23일(토)부터 24일(일)까지 양일간 한국 고양이 수의사회(KSFM)과 세계 고양이 수의사회(ISFM)이 공동 주관으로 개최한 2016년 한국.아시아 고양이 컨퍼런스(KSFM-ISFM 2016 Korean and Asian Feline Corference)가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해외에서 많은 수의사들이 참가 하였으며, 대략 150명정도의 해외 수의사들이 한국을 방문해 강의를 듣고, 난타 공연도 관람하면서 한국의 문화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 고양이 수의사회(KSFM) 김재영 회장은 "세계 각국의 수의사들이 서로 협력하고, 공경함으로써 동물복지와 질병 치료에 큰 발전을 이루어 왔고, 국내에서도 KSFM이 처음 열리는 만큼, KSFM-ISFM 국제 고양이 임상학술대회를 통해 국내외 고양이 수의학이 새롭게 재도약하는 계기로 만들고 싶어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국제 고양이 컨퍼런스가 개최 될수 있도록 물신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메세지를 전했다.
한편, 대한수의사회 김옥경 회장은 2017 인천 세계수의사대회(제33차 세계수의사대회, World  Veterinary Congress)가 내년에 개최 되는 만큼, KSFM과 대한수의사회가 함께 협력하여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함께 협력 하자는 뜻을 전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