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20일(토)에 강사모 인증 애견카페 1호점에서는 김생민의 비즈정보쇼 프로그램 촬영이 진행 되었다. 금번 촬영은 강사모 이천지역 정모 활성화와 반려견 문화에 앞장서는 왈왈이 애견카페에 대한 취재와 촬영이 주된 내용이다. 이날 이천지역 강사모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거운 인터뷰와 분위기를 연출했다.
현재 왈왈이 애견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장윤하 대표는 " 올바른 반려견 문화에 앞장서는 애견카페를 운영하기 위해, 항상 반려견에 대한 정보와 회원들과의 소통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또한, 왈왈이 애견카페 전국 프랜차이즈 허필용 대표는 "왈왈이 애견카페 프랜차이즈를 통해, 강사모 회원들 및 소비자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애견문화의 중심에 왈왈이 애견카페가 역활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사모 인증애견카페는 회원들이 직접 추천하고, 카페지기가 직접 방문하여 환경이나 시설을 직접 확인한 카페를 의미한다. 올바른 반려견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 현재 반려동물 산업이 활성화 되고 있지만, 소비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하며, 올바른 교육이나 정보를 나눌 공간이 부족한 현실입니다. 이에, 다음강사모는회원들에게 체계적인 반려동물 문화 정보 공유를 나눌 수 있는 애견카페를 찾아서 전국적으로 인증을 실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