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 봉사단 13기, 연예인 봉사단이 함께 부천에 있는 강아지공장의 강아지를 부천 유기동물 쉼터로 이동하는 봉사를 진행했다. 블루엔젤봉사단은 유기동물 70여 마리에 대해서 직접 이동봉사, 의료봉사, 시설봉사, 목욕봉사, 사료지원에 모든 부분을 내추럴발란스 코리와 임직원과 후원사 직원, 연예인 봉사단과 함께 아름다운 유기동물 봉사를 지원했다.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에 위치한 부천 유기동물 쉼터는 내추럴발란스와 협력된 유기동물단체와 함께 체계적인 유기견 입양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이 캠페인에 다음강사모 및 강사모뉴스가 적극적으로 SNS/블로그/카페 홍보를 지원하기로 공식적으로 협의했다.
내추럴발란스 코리아 윤성창 부사장은 " 현재 임직원들과 함께 어렵고 힘든 유기동물 보호소에 작은 도움을 주고자 여러협력업체들, 전문가, 지인, 연예인들과 함께 2013년 부터 연 4~5회 유기동물 보호소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봉사뿐만 아니라 유기동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도 적극적으로 현재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금번 행사에 참여한 연예인은 배우 장나라, 배우 김민서, 배우 김가은, 배우 장민영, 모델 박서연, 모델 이유진, 배우 한유이, 가수 메이린, 배우 김새론, 가수 이수현, 모델 이정민 이며, 후원은 부천시수의사회, 인천광역시수의사회, 청담우리동물병원, 착한기부상점, 중앙애견미용학원, 데일리벳, 다음강사모,코리안독스, 부천동물보호시민연대, 애견산업, 카페사는강아지, 함께할개사랑할개, 키움애견스쿨, 동행애견교육 업체 및 기관이 지원을 했다.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힘든 유기동물 보호소에 대한 지원을 위해, 노력하는 내추럴발란스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어렵고 힘든 유기견들이 반려견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