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반려인을 위한 실시간 교통상황, 한가위 명절 고속도로가 막히는 곳은 어딜까?

오늘 실시간 교통상황이 귀성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네이버 및 다음 포털사이트에 실시간 순위 1위로 검색

추석 당일인 오늘 실시간 교통상황이 귀성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네이버 및 다음 포털사이트에 실시간 순위 1위로 검색 되고 있다.오늘은 추석 당일로 15일 현재 시각 (오후 20시 31분 기준)으로 순천에서 부산까지는 남해 고속도로에서 많은 지체가 되고 있다.
또한, 서순천 IC에서 구포 IC까지는 4시간정도 소요가 예상된다. 경부고속도로 한남IC에서 경부고속도로 지점까지 서행 운행되고 있으며, 시간으로는 8시간 30분정도 소요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해안 고속도로는 죽림 JC에서 금천IC 까지 차량이 서행하고 있으며, 6시간 30분정도 소요 될 것으로 예상 된다. 중부고속도로는 남이JC에서 하남JC까지 지체 되고 있으며, 3시간 정도 소요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강사모 카페지기는 " 반려견을 사랑하는 반려인들이 이번 추석에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황금연휴에 항상 반려인들에게 사랑만 전해 주는 반려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해 보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