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파크론, 일산 킨텍스서 열리는 ´케이펫페어´ 전시회 참가

매트 전문기업 파크론은 '제8회 대한민국 펫산업 박람회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매트 전문기업 파크론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8회 대한민국 펫산업 박람회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케이펫페어는 이상네트웍스에서 주관하며 사단법인 한국펫사료협회에서 주최하는 대규모 행사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한다.
 
파크론은 이번 케이펫페어에 펫리빙쿠션매트 10여 종 이상을 출품한다. 이번에 출품하는 제품은 그간 판매되었던 우드 스타일의 스칸디우드, 데코우드, 체리우드를 디자인을 비롯하여 새롭게 출시한 몽블랑, 에디션플러스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몽블랑과 에디션 플러스의 경우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과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 강조돼 많은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업체 측은 "파크론의 펫리빙 쿠션매트는 반려동물에게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슬개골탈구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애견매트"라며 "펫리빙 쿠션매트는 PVC 재질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충격흡수가 우수하고, 미끄럼방지를 통하여 반려동물이 뛰거나, 점프할 때 슬개골에 받는 충격을 완화하여 준다"라고 전했다.
 
파크론의 펫리빙 쿠션매트는 폭 140㎝에 길이를 1m, 2m, 3m 이상으로 주문이 가능해 반려동물이 활동하는 실내인테리어에 맞게 설치가 가능하고 자와 칼, 가위를 이용하여 누구나 쉽게 DIY가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성과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케이펫 페어에서는 파크론 제품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정상가보다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걱정하는 슬개골탈구와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펫리빙쿠션매트를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펫페어 뿐 아니라 베이비페어, 캠핑페어 등 다양한 페어,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억울한 사람 돕는데 진심인 모범택시"도파민 터지는 사이다 재미 그 이상의 진정성! 알아 두면 쓸모 많은 모범택시표 피해 구제 정보들! ‘호평’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SBS '모범택시2'가 재미와 메시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노력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지난 10화 기준으로 시즌1 최고 시청률을 뛰어넘어 올해 방영된 미니시리즈 전체 1위를 차지, 안방극장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잡았다. '모범택시2'는 현실감 넘치는 범죄 피해 사례들을 에피소드에 녹여 밀도 높은 공감대를 자극하는 동시에 한껏 끌어올린 공분을 그와 비례하는 카타르시스로 전환시키며, 마치 도파민이 샘솟는 듯한 사이다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그러나 단순한 오락성에서 그치지 않고 매회 우리 사회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와 범죄 피해자를 향한 따뜻한 위로를 담아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처럼 억울한 사람들을 위하는 '모범택시2'의 진정성은 대사 곳곳에서도 찾을 수 있다. 각종 범죄 피해를 구제받을 수 있는 유익한 정보들을 대사에 녹여내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는 것. 이중에서도 '아파트 청약 가점을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