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식당, 13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새마을식당, 6월 1일 단 하루 ‘열탄불고기’ 반값에 즐기자!

(반려동물뉴스(CABN)) 더본코리아의 돼지고기, 김치찌개 전문식당 새마을식당이 개점 13주년을 기념하여 6월 1일 단 하루 열탄불고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열탄불고기’는 육질 좋은 돼지고기를 진공 냉동으로 숙성시켜 특제 고추장 소스에 버무린 새마을식당의 대표 메뉴다. 일반적인 고추장 불고기와는 차별화된 맛으로 불향이 가득한 풍미와 감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가 9000원의 열탄불고기를 50% 할인된 4500원에 맛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13년간 한결같은 사랑을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6월 1일 전국 151개의 새마을식당에서 진행된다. 더본쿠폰앱을 통해 다운받은 쿠폰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포장은 불가능하다.

또한 새마을식당은 13주년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에 부착된 ‘새마을식당 13주년 기념 포스터’를 찍고 정해진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메뉴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8일 새마을식당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새마을식당 13주년 이벤트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 2005년 개점한 새마을식당은 점심시간에는 누구나 편하게 들를 수 있는 식당으로, 저녁에는 모임의 대표 회식 장소로 각광받으며 돼지고기·김치찌개 전문 식당으로 사랑받아왔다. 양질의 돼지고기를 깨끗한 위생의 자신감으로 손질하는 육부실의 모습을 구경할 수 있으며 메뉴에 따라 주문 즉시 손질된 고기를 맛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새마을식당은 맛있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하나로도 즐거운 이야기꽃을 피우며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음식점이라며 6월 1일에 13년 동안 새마을식당에서 다양한 추억을 쌓고 고단함을 이야기하던 주변 이웃들이 가족, 동료, 친구들과 찾아와 즐거운 식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