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BS살짝 미쳐도 좋아" 강세정, 걸그룹 줄에 매달려 번지댄스 모모랜드 ‘뿜뿜‘

(반려동물뉴스(CABN)) 6월 1일 SBS "살짝 미쳐도 좋아"는 지난 주에 이어 대세 여배우 강세정과 기은세가 출연해 독특한 취미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한 컷’에 미쳐 있는 일상과 러블리한 신혼집까지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기은세는 지난 주에 이어 계속해서 ‘한 컷’에 미쳐 있는 독특한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기은세는 인테리어에 이어 자신만의 플레이팅 기술을 선보였다. 반려견 ‘구름이’의 점심을 위해서 깜찍한 플레이팅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평범한 김치볶음밥도 감성적으로 꾸미는 플레이팅 신공을 뽐냈다.

‘여자 김종국’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운동’에 미쳐 있는 일상을 공개했던 배우 강세정은 이번 주 절친 배우 배정화와 함께 아주 특별한 운동 데이트에 떠난다. 강세정은 배정화와 함께 최근 SNS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유행하고 있는 ‘번지 댄스’에 도전했다. ‘번지 댄스’는 번지 로프에 매달려 댄스 동작을 소화하는 운동으로 이 날 두 사람은 ‘모모랜드의 뿜뿜’에 맞춘 ‘번지 댄스’에 도전했다.

‘한 컷’ 미스타 기은세와 ‘운동’ 미스타 강세정의 독특한 일상은 6월 1일 금요일 밤 12시 25분 SBS "살짝 미쳐도 좋아"를 통해 공개되며, SBS plus 6월 4일 월요일 밤 9시, SBS MTV 6월 4일 월요일 밤 11시 SBS FunE 6월 3일 일요일 낮 11시 30분에도 함께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