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IM, PTA 지상군 투영시스템 현대화 계약 수주

PTA 지상군 투영 시스템 성능 개선

(반려동물뉴스(CABN)) CNIM이 프랑스방위조달청으로부터 PTA 지상군 투영시스템 현대화를 위한 계약을 수주했다

CNIM이 설계하고 개발해 지난 2011년 공급한 이 자동 전개 시스템은 단 10분 안에 14m 길이의 MLC 100 교량 두 개 또는 26m 길이의 MLC 80 교량 한 개를 배치해 장애물 위의 군용 탱크*를 투영할 수 있으며 운영자의 수는 통제권을 가진 두 명으로 제한된다. 각 PTA는 두 대의 차량 두 대로 구성되며 자동으로 운송하는 교량 구성요소를 투하하거나 회수하도록 설계됐다.

육군은 현재 교량 전개 및 회수 시스템을 통합한 10대의 차량, 추가적인 교량 구성요소를 운반하는 10대의 세미트레일러, 40개의 교량 구성요소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현대화 계약의 일환으로 CNIM의 임무는 프랑스 육군의 모듈식 강습교량의 수명주기 전반에서 운영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외부 위협에 대한 최적화된 감지를 보장하는 동시에 견인 및 교량 운영을 원활히 하기 위해 자회사인 베르탱 테크놀로지스가 생산한 최신 세대의 광학 비전 시스템이 통합된다. 이는 조종사와 정장에게 밤낮으로 항시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따라서 더 많은 수의 카메라들은 즉각적인 SPRAT 환경을 관찰할 수 있다.

모든 PTA 기술 파라미터의 감독자 명령 및 제어 체계는 새로운 IT 아키텍처와 통합을 통해 현대화되어 최고 수준의 유지보수력을 보유하게 된다. 첫 번째 개조 장비는 2019년 중반 프랑스 육군에 보급될 예정이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