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 서울 카페쇼 참가해 온라인 팜마켓으로 성공적인 변신한 만나몰 소개

22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통해 카페쇼 입장권 총 200장 전달
소매 및 카페 오너들에게 신선한 과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비즈니스몰 소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진원무역은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7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서울카페쇼는 커피, 디저트, 프랜차이즈 등 커피와 카페 관련 사업 전반에 걸친 최신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 전문 박람회다. 진원무역은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에서 판매하는 생과일과 살림생활 상품을 선보이고 온라인 팜마켓으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만나몰의 다양한 면모를 소개한다.

만나몰은 이번 카페쇼에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해 만나몰의 성공적인 변신을 함께 볼 수 있도록 온라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지난 22일부터 31일까지 만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11월 1일에 당첨자 총 100명을 뽑아 1인당 2장씩 총 200장의 카페쇼 입장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만나몰은 지난 2017년부터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가치 있는 제품을 소개해왔다. 이번 행사에선 수입과일부터 국산 제철과일과 프레시컷 간편과일, 그리고 다양한 살림생활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시식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카페쇼라는 특성에 맞춰 소매 및 카페오너들을 위한 비즈니스몰을 적극적으로 소개한다. 비즈니스몰은 다양한 수입과일을 수입사에서 직접 배송함으로써 신선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오전 10시까지 주문 시 익일 배송되는 시스템으로 소매 및 카페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진원무역 오충화 상무는 “올 한해 온라인 팜마켓이라는 타이틀에 맞는 만나몰이 되도록 다양한 변화들을 시도해왔다. 서울카페쇼를 통해 소비자와 바이어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진정성이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와 살림생활 상품을 공급하는 만나몰로 자리잡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