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7세 이하 영유아도 체험할 수 있는 직업별 놀이 공간 마련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갑자기 추워진 날씨를 이유로 내 아이를 선뜻 밖으로 데리고 나가기 어려운 부모들에게 키즈카페는 실내에서 즐기는 안락한 놀이 공간과 다양하고 재미난 놀잇감을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많은 키즈카페 중에서도 아빠가 두 딸을 위해 만든 놀이터인 ‘파파스토리’는 단순한 놀이공간이 아닌 다양한 직업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며 입소문과 SNS를 통해 부모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어린 시절 다양한 경험은 진로를 결정하는데 있어 많은 영향을 준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에서는 병원, 미용실 등 다양한 직업군과 아이스크림 가게, 마켓 시설물을 통해 마트 장보기, 계산하기, 요리하기 등의 체험을 다른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 어울리며 사회성을 키우고 리더십을 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파스토리 관계자는 “아이들이 직접적인 체험할 수 있도록 실제와 유사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는 만큼 장난감과 시설물 청결관리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밝혔다.

즐길 수 있는 시설물, 직업 체험 공간, 믿을 수 있는 음식, 쾌적한 환경까지 4박자를 모두 갖춘 키즈카페 파파스토리의 입장료는 파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