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네트워크 홀딩스의 다이아몬드 CBD, 새로운 이동 판매 차량군 편성

이동 판매 유개 화물차 팀이 마이애미에서 시작해 미국 내 주요 시장으로 확산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다이아몬드 CBD가 지금까지 거래가 없었던 미국 전역에 있는 유통점의 완전히 새로운 판매점과 신체 단련 센터 같은 적절한 관련 시설을 통해 비축 제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디스플레이와 카나비디올이 함유된 식용 치료제 및 기름을 구비한 이동 팀을 출범시켰다고 팟네트워크 홀딩스가 지난 13일 발표했다.

https://vimeo.com/299668967 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볼 수 있다.

다이아몬드 CBD의 이동 판매 유개 화물차 팀이 회사의 가장 인기 있는 소모성 제품을 싣고 플로리다 남부 지역을 시작으로 각지를 순회한다. 이들은 다이아몬드 CBD의 고급 제품을 마이애미에서 뉴욕,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캘리포니아에 이르는 미국 전역에 있는 재래식 소매점에 전달하는 임무를 띠고 있다. 판매 업체들에게는 초기 비용 부담이 전혀 없다.

다이아몬드 CBD는 고급 제품을 유통시키고 있으며 유통 네트워크를 성공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회사가 새로 구성한 이동 판매 차량군은 기존 거래 판매 업체들에게 제품을 무료로 배달하면서 새로운 소매점을 접촉하여 다이아몬드 CBD 가족으로 유치하게 된다.

CBD소비자 시장은 2020년까지 대마 기반 제품의 매출 4억5000만 달러를 포함, 21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지난 2016년보다 700% 증가한 수치이다. 다이아몬드 CBD는 지난 2017년에 모든 예상을 뒤엎고 1450만 달러의 수익을 거둬 CBD시장의 잠재성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다이아몬드 CBD가 사업에 성공하면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이 입증된 이 회사의 제품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 다이아몬드 CBD가 새로 구성한 이동 판매 차량군은 회사의 실적에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그 제품이 소비자 근처 상점까지 도달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