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라인코리아, 미국 챌린지 코스 기술 협회 PVM 자격 승인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짚라인코리아는 지난 11월 27일 ACCT의 PVM 자격을 정식 승인받았다고 지난 5일 밝혔다.

PVM은 어드벤처 시설 관련 공급 업체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숙련도와 전문성을 인증하는 미국 챌린지 코스 기술 협회의 인증 제도이다.

짚라인코리아가 PVM으로 인증 받은 분야는 어드벤처 시설의 Design, Installation, Inspection 및 Training 분야이다. ACCT는 ACCT 승인 정책, 절차 준수 및 ACCT 표준 준수에 대한 기업의 의지까지 엄격한 심사를 거쳐 PVM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기업에게 PVM 자격을 부여한다.

이로써 짚라인코리아는 전 세계 42번째, 미국을 제외하고는 전 세계 8번째로 PVM 업체로 등록된다. 아직 챌린지 코스 분야의 안전에 관한 표준이 정립되지 않은 국내 시장에 앞으로 짚라인코리아가 기여하는 바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짚라인코리아의 정원규 대표는 “10여년에 걸친 국내 시장에서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향후 국내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CCT는 챌린지 코스 사업 분야에 특화된 가장 큰 규모의 ANSI 공인 표준 개발 단체이다. ACCT는 1993년 설립 이후 미국, 유럽, 아시아, 카리브해, 캐나다, 일본, 한국 및 중앙 아메리카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3097명이 넘는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챌린지 코스 분야의 글로벌 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데에 이바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