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가공·금속가구 전문기업 인페쏘, 이동식 TV 스탠드 ‘HTR-1200 Mint’ 출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금속가공 및 금속가구 전문기업 인페쏘가 새로운 TV 스탠드 모델인 HTR-1200 Min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TR-1200 Mint는 60인치 이하의 TV에 적용이 가능하며 높낮이 조절이 간편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평가받고 있는 기존 HTR-1200의 후속 모델로, 민트 컬러를 적용하며 안정성을 더욱 강화시킨 모델이다.

HTR-1200 Mint는 TV 뒷면에 브라켓을 연결하는 나사 구멍의 간격인 VESA규격이 W:100~650mm / H:100~430mm 이내, 32인치~65인치 및 50kg 이내 TV에 적용이 가능하다. 설치되는 TV 높이는 1030~1160mm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제품에 적용된 민트컬러는 분체 도장 처리된 제품으로 잔 기스가 잘 생기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졌다.

또한 부드럽고 견고한 이동식 바퀴를 적용하여 기존 TV 브라켓들과는 달리 사용 공간의 제약 없이 TV를 거치한 상태에서도 편리하게 원하는 장소로 이동 시켜 TV 시청이 가능하며, TV에 연결되는 모든 배선은 기둥 안쪽으로 숨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심플하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보통 TV 브라켓은 전문 설치기사를 가정 혹은 사무실로 불러 비용을 지불하고 설치해야 하는데 반해, 이동식 TV 스탠드인 HTR-1200 Mint는 간편하게 자가 설치가 가능하여 사용자의 번거로움과 설치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특히 인페쏘는 벽에 구멍을 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가정집의 경우에는 전월세 세입자도 부담없이 설치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인페쏘는 HTR 시리즈를 포함한 인페쏘 TV 스탠드 및 다수의 금속가구 제품들은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며 이미 두터운 매니아층을 갖고 있다. 또한 HTR-1200 Mint를 직접 설계부터 제작하는 인페쏘는 1985년 설립되어 34년간 고감성 디자인 가구를 생산하면서 자체 디자인 능력, 복잡한 금속 구조의 설계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외관의 정밀한 용접 및 컷팅을 위한 3차원 CNC레이저 가공기의 운용능력까지 갖추고 있는 레이저 가공 전문 회사이기에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