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6시 내고향 오!만보기 시청자특집 인천광역시

오!만보기에 함께 한 첫 번째 시청자는 과연 누구?
시청자에게 산타클로스가 찾아간 이유는?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6시 내고향 오!만보기에서 심혈을 기울인 특집! 시청자와 함께 걷는 오!만보기! 그 주인공이 드디어 공개됐다!
사연 신청기간 단 2주! 짧은 신청기간에도 불구하고 신청 사연 약 150개! 채택된 사연은 단 2개뿐! 수많은 사연 중 채택된 사연의 첫 번째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아파트 앞에서 나타난 산타클로스! 선물 보따리를 짊어지고 찾아간 곳은? 사연이 채택된 시청자 부부!

10대 때부터 시작해 칠순이 넘을 때까지 한 곳에서 일 해 온 듬직한 남편. 작년에 일을 그만 두고 편안한 노후를 보내기 시작했다는데... 한 번도 일을 손에서 놓은 적 없는 남편이기에 아직 부부는 신혼여행은커녕 나들이조차 함께 한 적이 없다고 한다. 오!만보기맨과 함께 여행을 한다는 기쁨과 설렘으로 가득 찬 부부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시청자와 함께 걷는 오!만보기. 가슴 따뜻해지는 오!만보기를 기대해도 좋다.

산타클로스가 된 오!만보기맨은 부부를 위해 신혼여행을 선물했다! 언제나 활기 넘치는 소래포구에서 철길을 걸으며 연애하던 시절을 떠올려보기도 하고, 낭만이 있는 석모도 노천 온천에서 신혼여행을 가지 못한 진짜 이유를 공개하기도 한다. 또한 인천차이나타운을 들러 젊었을 때처럼 데이트를 즐겨보기도 하는데...

그 러 나! 오!만보기맨이 준비한 진짜 선물은 따로 있었으니! 선물을 공개하자 눈물을 보이고 만 부부. 부부가 기쁨의 눈물을 흘리게 한 선물은 무엇인지 오늘 저녁 6시 KBS1TV "6시 내고향"에서 확인할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