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

제3회 고양이 무마취 미용세미나&애묘 표준세미나, 다가오는 9일(토) 오후 1시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미용과에서 열려

TICA멤버이자, NAG’캣츠러브’ 설립자 '나카무라 츠카사'와 이태원 우쭈쭈 펫샵 대표이자 한국고양이연맹 이사 & 애묘위원회 분과 위원장인 '정경애' 대표가 직접 참여하는 행사

반려동물뉴스(CABN) 다가오는 9일(토) 오후 1시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미용과에서는 한국고양이연맹(KCU)와 함께 하는 제3회 고양이 무마취 미용세미나&애묘 표준세미나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TICA멤버이자, NAG’캣츠러브’ 설립자 '나카무라 츠카사'와 이태원 우쭈쭈 펫샵 대표이자 한국고양이연맹 이사 & 애묘위원회 분과 위원장인 '정경애' 대표가 직접 참여하는 행사이다. 행사의 내용으로 애묘의 습성 및 묘정의 이해, 무마취 고양이 미용 시범등 다양한 내용으로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담당자는 밝혔다.

한국고양이연맹(KCU) 담당자는 "현재 반려동물 1000만인 시대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고양이 문화발전을 위한 세미나를 매년 개최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호서예술실용학교 강성호 교수는 "최근 사회적으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양이에 대한 문화 행사에 학생들과 함께 참여하여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서울호서예술실용학교는 상시모집으로 2018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
한국인의 노래, 최수종이 듣자마자 ‘역대급’이라 극찬한 주인공의 노래는?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KBS 1TV "한국인의 노래" 최수종이 서울 광진구를 찾았다. "한국인의 노래"는 MC 최수종이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의 사연을 담은 노래를 배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국악 효자’ 정보권 씨와 ‘언더그라운드 팝 실력자’ 윤준 씨의 사연과 노래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오늘인 31일 방송되는 "한국인의 노래"에서는 오늘의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광진구의 한 선술집 찾은 MC 최수종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곳에서 만난 오늘의 주인공은 선술집을 운영하며 요리, 서빙뿐만 아니라 노래까지 부르는 ‘감성 보컬 선술집 사장’이라는 소식이다. 한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며 가수의 꿈에 거의 근접했던 주인공이 풀릴 듯 풀리지 않던 자신의 음악 인생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음악 시작 계기를 묻는 최수종의 질문에 주인공은 어릴 적 부모님이 족발집과 노래방을 운영했던 사연을 소개한다. 여러 일을 하느라 바쁜 부모님 대신 노래방 카운터를 보기도 했던 주인공은 자연스레 노래를 많이 부를 수밖에 없었다고 밝힌다. 이후 성인이 되며 소속사 연습생 생활도 했던 주인공은 여러 요인이 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