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극한 환경에서도 AIoT 컴퓨팅 실현이 가능한 초소형·고성능의 견고한 엣지 컴퓨터 출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Moxa가 극한 환경에서도 AIoT 컴퓨팅 실현이 가능한 초소형, 고성능의 견고한 엣지 컴퓨터 MC-1220시리즈를 출시했다.

Artificial Intelligence of Things는 AI를 통해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기업들은 AI 기능을 클라우드에서 엣지로 이전해 지연시간, 데이터 통신 및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하고 네트워크 가용성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그러나 광업·석유·가스·스마트 시티 및 유틸리티와 같이 일반적으로 실외 및 열악한 조건을 가진 애플리케이션에 AIoT 기술을 구현하는 것은 규모 및 전력, 환경 제약 등 많은 과제를 안고 있다.

Moxa가 새로 출시한 견고한 엣지 컴퓨터인 MC-1220시리즈는 고성능 인텔 코어 i7/i5/i3 프로세서와 다중 확장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확장 인터페이스는 VPU와 같은 하드웨어 가속기를 통합할 수 있도록 해주며 AIoT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인텔의 OpenVINO 툴킷을 지원할 수 있다. Moxa의 광범위한 전문기술 기반 설계로 견고한 컴퓨팅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는 이 컴퓨터는 넓은 동작 온도 범위에서 작동 가능하며 실외 및 위험한 환경에 배치할 수 있도록 C1D2/ATEX 존 2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이 팬리스 초소형 컴퓨터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내장한 세계에서 가장 작은 산업용 컴퓨터 중 하나로 산업 현장의 소형 캐비닛에 쉽게 장착할 수 있다.

원격 애플리케이션은 제어 센터와의 지속적인 통신을 위해 무선 연결이 필요한데 MC-1220시리즈 컴퓨터는 다중 와이파이/셀룰러 연결 옵션을 지원하기 때문에 추가로 무선 게이트웨이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비용과 공간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이 컴퓨팅 플랫폼은 하드웨어 보안 기능을 향상시키는 TPM 2.0 기술을 갖추고 있다.

뛰어난 성능과 견고한 설계 컴팩트한 크기와 무선 연결 및 향상된 보안 기능을 갖춘 MC-1220시리즈는 AIoT 시대를 가속화하는데 필수적인 안정적인 엣지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