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CMEF 2020 행사에서 독보적 수준의 CMOS X-ray 탐지기 선보일 예정

관람객들은 유방단층촬영 합성용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기타 고성능, 저비용 이미징 관련 최신 기술 확인할 수 있어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Teledyne Technologies 자회사이자 전 세계 디지털 엑스레이 이미지 센싱 기술을 선도하는 Teledyne DALSA는 지난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CMEF 2020 Technical Exhibition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Teledyne DALSA의 획기적인 CMOS 이미징 기술 포트폴리오는 우수한 해상도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전환 가능한 포화 선량,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 및 교정 안정성, 독보적 수준의 신호대 잡음비를 자랑한다. 혁신적인 Xineos CMOS X-ray 탐지기는 품질과 성능이 뛰어나며 이동형 C-arm 수술 시스템, 진단용 2D 및 3D 맘모그라피, CBCT, 기타 X-Ray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 수준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Teledyne DALSA는 자체 개발했으며 다양한 이미징 기하 및 스캐닝 접근법을 지원하는 일반 유방단층촬영 합성용 소프트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술은 X-ray 탐지기와의 통합을 가속화하는 X-ray 유방단층촬영 이미징 모달리티를 구현하며 시스템 수준의 혁신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Teledyne DALSA는 고객사와 기술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한다. 관람객들은 Teledyne DALSA 스탠드를 방문해 메디컬 이미징 분야 최신 동향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