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코엑스 초대형 전광판 통해 영상 광고 진행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비고라이브가 강남 코엑스 초대형 전광판을 통해 CF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비고라이브는 2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을 강남 코엑스 크라운 미디어에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최근 진행된 앱 내 이벤트인 'BIGO의 주인공은 나야 나' 당첨 리워드 중 하나로, 1위부터 8위까지 순위에 오른 이들은 CF 영상에 출연할 기회를 얻게 된다.

순위에 따라 영상 내 비중이 달라지는 데다, 강남 한복판 초대형 전광판에 송출되는 까닭에, 참가 BJ들은 48시간 연속 방송을 하거나, 장기자랑을 선보이는 등 많은 노력을 보였다.

그 결과, BJ 싸비, 민트, 뽀미, 우기, 스카이나나, 애슐리, 김라떼 등 총 8명이 순위에 올랐다.

영예의 1위는 8명 중 청일점인 BJ 싸비가 차지했다. BJ 싸비는 잘생긴 외모와 엉뚱한 매력으로 최근 국내외 많은 팬을 확보한 비고라이브의 라이징 스타다.

2위는 모델 겸 배우이자 동화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BJ 민트가 올랐다.

3위에는 이미 비고라이브 내 인기 BJ로 유명한 '얼짱 시대' 출신 배우 BJ 뽀미가 차지했다.

이번 영상이 송출될 '코엑스 크라운 미디어'는 코엑스 건물의 중앙 상단에 위치한 초대형 곡선형 LED 전광판으로, 유동 인구 및 이동차량이 많은 곳에 있어 광고매체로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매체 성격상 화려하고 눈에 띄는 탓에 주로 연예인, 명품 광고가 실린다. 그 때문에 비고라이브는 충분한 광고효과를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광고는 비고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서 선공개됐으며, 지난 10월 15일부터 오는 11월 8일, 매일 저녁 5시부터 12시까지 코엑스 동문 크라운 미디어에서 볼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