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연중 라이브', 독보적 카리스마! 제시 신곡 ‘어떤X’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大공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오는 1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 신곡 '어떤X'로 돌아온 제시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소개된다.

또한 한국방송대상 3관왕에 빛나는 다시 보고 싶은 명품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이어, 이 시대 자녀들의 공공의 적! 연예계 대표 엄친아,엄친딸 스타들을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 만나본다. 다음으로 가수 변진섭X이승훈의 '연중 플레이리스트' 무대를 공개! 황혼의 로맨스를 그린 연극 '장수상회'의 배테랑 배우 이순재, 손숙과의 특별한 인터뷰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2019년 가을, 최고 시청률 23.8%를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소환된다.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 속 촬영지인 구룡포의 아름다운 풍경과 '촌므파탈 직진남' 황용식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반열에 오른 강하늘, 데뷔 20년 만에 '연기대상'에 이름을 올린 '로코 퀸' 공효진이 분한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의 모습까지 다시 만나 볼 수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긴장감 있는 전개는 물론, 사람이 사람에게 기적이 될 수 있음을 몸소 보여주며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건넨 국민 인생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최고의 명장면을 소환! 그리운 드라마 속 모습들로 다시 한번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이 시대 부모들과 자녀들의 평점심을 잃게 할 스타들을 만나 본다. 외모부터 스펙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연예계 대표 '엄친아,엄친딸 스타'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4개 국어에 전 미국 대통령 오바마에게 '대통령 교육상'을 받은 스타부터 무려 10여 개의 악기를 다룰 줄 아는 음악 천재 스타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 전교 1등에 장학금을 모두 휩쓸며 전국 부모들의 부러움과 자녀들의 질투심을 폭발시킬 연예계 대표 엄친아,엄친딸 스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8개월 만에 새 싱글앨범으로 돌아온 제시의 신곡 '어떤X'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눈누난나' 챌린지에 이어 새로운 챌린지 열풍을 예고한 제시. 이번 신곡 '어떤X'에는 어떤 포인트 안무가 새로운 챌린지로 등장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싸이와 함께 작사,작곡에 참여한 제시는 '어떤X'가 환불원정대를 위해 준비했던 곡으로 '이효리가 비행기에서 가사까지 작성했다'며 신곡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하고 있는 유재석에 대해 아빠 같은 존재라고 언급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는 후문.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제시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될 예정.

스타들의 단독 미니 콘서트, '연중 플레이리스트'에서는 온라인 콘서트로 찾아올 예정인 '원조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과 포크송 대표 가수 이승훈이 전격 출격한다.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 다시'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변진섭이 직접 뽑은 자신의 명곡 베스트 5부터 역대급 감동을 선사할 라이브 무대를 공개! 이어서, 비 오는 날 라디오 신청곡 1위에 빛나는 명곡 '비오는 거리'를 부른 이승훈의 따스한 목소리로 잠시 잊고 지낸 따뜻한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할 명품 가수들의 스페셜한 무대가 기대감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가슴 뭉클한 황혼 로맨스와 가족에 대한 사랑을 그린 연극 '장수상회'의 두 주인공 이순재, 손숙과 함께한다. 노인을 연기하면서도 여전히 리즈 시절을 보내고 있는 이순재, 손숙의 과거 사진을 공개! 완벽한 원판 불변의 법칙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데 이어, 손숙은 이순재가 대세 배우 박보검급 인기를 누렸다며 당시 인기를 증명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여든이 넘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활발히 활동하며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이순재는 자신만의 건강 노하우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손숙은 멜로연기를 하고 싶은 배우로 정우성을 꼽으며 그를 향한 특별한 메시지를 남겨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순재, 손숙과의 유쾌한 인터뷰 현장은 이번 주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3월 19일 (금)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