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인격, 첫 번째 메인 스토리 자료 영상 ‘재회의 순간’ 정식 오픈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넷이즈 최초의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 자료 영상 '재회의 순간'이 지난 10월 28일 정식 공개됐다.

현실과 기억이 재회하는 순간, 참혹한 진상이 다시 모습을 드러낸다. 사건은 실종된 여자아이를 찾아달라는 이상한 의뢰를 받아들인 탐정이 방치된 지 10년이 지난 황폐한 올레투스 장원에 발을 디디면서 시작된다. 갖가지 필체로 적힌 훼손된 일기장, 신비로운 게임, 잃어버린 기억, 어긋난 영혼. 수많은 미스터리와 고대하던 진상이 이용자들의 손에 밝혀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재회의 순간 메인 스토리는 3단계로 구성된다. 10월 28일 오픈되는 1단계에서 이용자들은 탐정의 발자취를 따라 다시 단서를 수색하고,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책장에 꽂혀 있던 훼손된 일기장에서 잊어버린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10년 전 올레투스 장원, 어린 시절의 소설가, '나'에 대한 모든 것. 탐색이 진행될수록 기억의 조각들이 차츰 한곳에 모일 것이다. 하지만 눈에 보이는 것들이 무조건 진실일까.

재회의 순간의 1단계 오픈과 함께 모든 서버에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매칭 시 낮은 확률로 캐릭터 소설가-'오르페우스'를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캐릭터를 미리 체험해보는 즐거움을 누려보자. 소설가를 대전에서 사용할 때마다 서버 진행도가 누적된다. 서버 진행도 100% 도달 시 모든 서버 이용자에게 무료로 새로운 생존자 캐릭터 소설가를 지급한다.

한편 넷이즈는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제5인격의 새로운 스토리와 이벤트, 캐릭터를 공개한다. 2단계는 11월 4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