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프리미엄한 커피 경험 선사할 ‘시티즈 플래티넘’ 출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오리지널 커피 머신 '시티즈 플래티넘(Citiz Platinum)'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압 추출 방식으로 클래식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모델이며, 다양한 사이즈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기능과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시티즈 플래티넘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가운데 하나인 '시티즈'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홈카페에 세련된 무드를 더해준다. 단 한 번의 터치로 에스프레소(40ml), 룽고(110ml)부터 아메리카노(150ml, 200ml)까지 4가지 사이즈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갖추고 있다. 또 온수만 추가할 수 있는 기능까지 더해져 에스프레소나 룽고에 물을 추가해 취향에 맞는 커피 농도를 더욱 세심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둥근 형태의 노즈를 가진 '시티즈 플래티넘 C', 그리고 슬림한 형태의 노즈를 갖춘 '시티즈 플래티넘 D'로 출시됐다. 각 모델은 '스테인리스 스틸'과 '타이탄' 등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우유 거품기인 '에어로치노3'가 결합된 일체형 모델 '시티즈 플래티넘 앤드 밀크(Citiz Platinum & Milk)'도 함께 출시해 카페라테, 카푸치노, 마키아토 등 우유를 활용한 커피 레시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네스프레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티즈 플래티넘을 포함한 오리지널 커피 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7일까지 오리지널 커피 머신과 함께 커피 100캡슐 이상을 구매할 경우 3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을 제공한다. 클럽 크레딧은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 전용 크레딧으로, 커피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플래티넘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