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박창순의원,상대원119안전센터 방문


(반려동물뉴스(CABN))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박창순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지난 20일 오후 12시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상대원 119 안전센터’를 방문해 주민들의 재산과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대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위문은 연말연시를 맞아 추운 날씨와 열악한 근무여건에서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센터를 방문한 박창순 의원은 상대원 안전센터 직원들과 점심 식사를 함께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박창순 의원은 추위와 싸우며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24시간으로 노력하는 소방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근무 여건 개선과 소방 장비의 확충을 위한 의견을 나눴다. 또한 상대원 119 안전센터의 노후화에 대한 우려를 전달하고 센터 신축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상대원 안전센터는 1975년에 지어져 노후화로 인해 벽에 균열이 생기는 등 안전센터의 신축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 날 박창순 의원은 “연말연시에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고 밤낮으로 추운 날씨 속에서도 주어진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는 경기도 소방 공무원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새해에도 경기도의 소방 대응 능력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특히 상대원 안전센터와 같은 노후화된 소방시설의 신축을 위해서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