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추석특집, '수작남녀 - CRAFTSMAN' 열정부자 한보름과 로봇 조립의 달인 재희, 두...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SBS, '수작남녀-CRAFTSMAN'은 MC 이지혜-배성재에 이어 배우 재희, 한보름, 개그맨 이상준, 러블리즈 미주가 참여한 ‘환상 케미’가 돋보인 스튜디오 녹화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SBS가 추석 특집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수작 남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연예계 소문난 금손들이 수작을 만들어내는 미다스 손들에게 찾아가 그 노하우를 전수받고, 새로운 작품에 도전하는 황금손 컬레버레이션 프로젝트이다. ‘수작남녀’ 제작진은 오랜 고민 끝에 연예계 대표 금손으로써 배우 ‘한보름’과 ‘재희’를 낙점하였다.

‘수작남녀’ MC는 이미 공개된 것처럼 SBS의 입담을 책임지고 있는 배성재 아나운서와 솔직하고 밝은 매력의 이지혜가 담당하였다. 그리고 스페셜 MC로는 최근 네일아티스트로 자격증까지 따낸 금손 개그맨 이상준과 ‘마이너스의 손’ 대표 러블리즈 미주가 제작 과정을 보며 입담을 펼쳤다.

한보름은 드라마를 넘어 예능까지 접수한 ‘열정 부자’ 연기자다. 그녀는 프리 다이빙, 애견미용, 바리스타, 그림 그리기 등 열 개 넘는 취미와 전문 자격증을 공개하여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재희는 모형 로봇 조립의 달인이었다. 그는 한 자리에서 빠른 속도로 로봇 조립의 채색과 섬세한 연출까지 완성해냈다. 특히 모형 로봇 조립 경험이 있는 MC 배성재가 ‘현실 감탄’을 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출연자들에게 만장일치로 ‘황금손’으로 인정받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재희와 한보름은 영상에 담기지 않은 제작 후일담을 풀어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한편, 재희&한보름과 국내 미다스 손들이 만든 완성 작품은 추후 방송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리얼 수작 버라이어티쇼 SBS ‘수작남녀’는 다가오는 추석 당일 13일(금) 저녁 6시에 첫 방송 된다.


문화/연예

더보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가족으로 뭉친다!​ ​​빛나는 호흡의 대본 리딩 현장 공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은 살아남기 위해 가족으로 위장한 특수 능력자들이 그들을 위협하는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에 맞서 남다른 방법으로 해치워나가는 이야기​이다. ​​대본 리딩 현장에는 크리에이터 김정민과 김곡, 김선 형제 감독, 주연 배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이 모두 모여 작품에 대한 애정과 뜨거운 의지를 나누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각 배우들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순식간에 몰입하며 첫 만남부터 빛나는 호흡을 선보였다. ​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이자 아이들에게만큼은 다정한 엄마 '한영수' 역의 배두나는 ​​'대본이 너무 재미있어서 굉장히 오랜 시간 기다렸었다. ​​평소에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는 배우분들이​​ 합류하게 되어 대본 리딩 하기 전부터 설레고 떨렸었다'​​라​​며 첫 만남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능력을 감춘 채 어딘가 모르게 소심하지만 아내에게만큼은 무한 사랑꾼 아빠 '백철희' 역의 류승범은 ​​'이 작품이 잘될 수 있도록 저도 열심히 한몫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