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 가을 슈퍼세일 시작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뉴아코리아는 가을을 맞아 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를 역대 최대 할인율인 20% 세일 가격에 판매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할인 판매기간은 23일부터 31일까지이며 공식홈페이지와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선착순 50명에게는 조말론 디퓨저(165ml)를 증정한다.

고주파를 사용하여 주름을 개선하는 뉴아는 피부과 고주파 장비를 개발하는 이스라엘 엔디메드사의 특허기술 3DEEP을 사용한 가정용 고주파 기기이다. 3쌍의 전극(멀티폴라)과 1MHz의 고주파 출력을 이용하여 진피층까지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의료기기로 등록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뉴아는 한국 식약처, 미국 FDA, 유럽 CE 등 여러 나라의 의료기기 허가와 각종 안전 인증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기술력과 안전성으로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배우 이유영을 모델로 발탁, 다양한 광고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뉴아코리아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지치기 때문에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주는 게 좋다며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를 역대 최대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세일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