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씨이래, 마스크 보관 케이스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 선보여

위생적인 마스크 보관 돕는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코로나19 영향으로 마스크 판매가 급증하며 마스크는 더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 됐다. 이에 비오씨이래가 마스크 항균 탈취 케이스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를 선보였다.

일회용 마스크를 여러 번 사용하게 해주는 ‘마스크 새로이’는 실리카겔을 사용하는 타제품과는 다르게 천연광물로 제작된 특허 제품이다. 안에 들어 있는 ‘새로이 팩’을 통해 마스크 탈취 효과, 항균 작용, 제습 작용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스크 새로이’는 출시한 당월 100만장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이후 아시아 및 유럽 등지로 수출된 제품이다.

‘마스크 새로이’의 개정판이라 볼 수 있는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는 기존과 다르게 파우치 재질을 우레탄 소재로 변경, 파우치에서 나는 냄새를 저감시켰다. 목에 걸 수 있는 고리도 추가해 유치원,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이 사용하는 데 더욱 편하게 제작됐다.

안에 포함된 ‘새로이 팩’은 기존과 동일한 소재로 폐렴을 유발하는 황색포도상구균과 식중독을 유발하는 대장균에 대한 99.9% 항균작용 및 유기화합물을 99% 탈취 효과 인증을 받은 천연광물 탈취제이다.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는 중·대형 마스크의 경우에는 마스크를 가로로 접은 후 마스크 사이에 새로이 팩을 넣어 사용하면 된다. 초소형 마스크의 경우, 마스크 모양 그대로 가로로 넣어 새로이 팩과 같이 케이스에 넣어 사용하면 된다. 10~15일 동안 가장 최적의 사용 효과를 볼 수 있다.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는 2020년 7월 출시되어 각 교육기관 및 학교와 어린이집에 공급될 예정이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