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무인도에서 펼쳐지는 깨발랄 로맨스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 전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덴티스테가 지난 27일 첫 공개된 캠페인 무비를 시작으로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NO.1 나이트타임 치약으로 사랑받아온 덴티스테가 소비자와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밤샘 치약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무비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모닝 키스를 소재로 무인도에서 펼쳐지는 깨발랄 로맨스 스토리가 담겨져 있다. 유쾌·발랄 케미가 돋보이는 배우들의 열연과 더불어 반전이 있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무더운 여름 상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캠페인 무비는 공식 사이트에 공개되며 유투브 등을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서는 숨은 덴티스테 찾기 등의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덴티스테 치약, 영화 티켓, 편의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덴티스테는 지난해 배우 이희준의 감동적인 연기로 10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30일의 약속’에 이어 새로워진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시리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문화/연예

더보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가족으로 뭉친다!​ ​​빛나는 호흡의 대본 리딩 현장 공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은 살아남기 위해 가족으로 위장한 특수 능력자들이 그들을 위협하는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에 맞서 남다른 방법으로 해치워나가는 이야기​이다. ​​대본 리딩 현장에는 크리에이터 김정민과 김곡, 김선 형제 감독, 주연 배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이 모두 모여 작품에 대한 애정과 뜨거운 의지를 나누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각 배우들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순식간에 몰입하며 첫 만남부터 빛나는 호흡을 선보였다. ​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이자 아이들에게만큼은 다정한 엄마 '한영수' 역의 배두나는 ​​'대본이 너무 재미있어서 굉장히 오랜 시간 기다렸었다. ​​평소에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는 배우분들이​​ 합류하게 되어 대본 리딩 하기 전부터 설레고 떨렸었다'​​라​​며 첫 만남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능력을 감춘 채 어딘가 모르게 소심하지만 아내에게만큼은 무한 사랑꾼 아빠 '백철희' 역의 류승범은 ​​'이 작품이 잘될 수 있도록 저도 열심히 한몫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