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우주 스타 ‘BT21’과 손잡고 신메뉴·캐릭터 스텐컵 출시

‘BT21과 만난 투썸, 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 만남’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손잡고 지난 9월 30일부터 ‘시즌 음료 3종’과 ‘BT21캐릭터 피규어 스텐컵 7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음료 3종은 티와 라떼 타입에 부드러운 ‘치즈크림폼’이 토핑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기획됐다.

신메뉴 3종은 히비스커스, 사과, 복숭아의 맛과 향이 복합적인 ‘치즈크림 후르츠 피치 티’, 딸기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함께 느껴지는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치즈크림 초콜릿 라떼’다. 우유의 고소함과 짭조름한 치즈의 조화가 완벽한 단짠의 맛을 선사한다.

또한 신메뉴와 함께 ‘BT21’ 7종 캐릭터로 구성된 피규어 스텐컵도 함께 출시한다.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은 ‘BT21’ 캐릭터인 코야, 알제이, 슈키, 망, 치미, 타타, 쿠키의 첫 영문 이니셜이 인쇄되어 있는 스테인리스 컵과 ‘BT21’ 캐릭터 실리콘 피규어 리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BT21’ 협업 음료 구매 시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우주스타 BT21과의 만남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의 카페 문화에 이색 재미를 더하고 싶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특별한 신제품과 함께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화/연예

더보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가족으로 뭉친다!​ ​​빛나는 호흡의 대본 리딩 현장 공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은 살아남기 위해 가족으로 위장한 특수 능력자들이 그들을 위협하는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에 맞서 남다른 방법으로 해치워나가는 이야기​이다. ​​대본 리딩 현장에는 크리에이터 김정민과 김곡, 김선 형제 감독, 주연 배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이 모두 모여 작품에 대한 애정과 뜨거운 의지를 나누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각 배우들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순식간에 몰입하며 첫 만남부터 빛나는 호흡을 선보였다. ​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이자 아이들에게만큼은 다정한 엄마 '한영수' 역의 배두나는 ​​'대본이 너무 재미있어서 굉장히 오랜 시간 기다렸었다. ​​평소에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는 배우분들이​​ 합류하게 되어 대본 리딩 하기 전부터 설레고 떨렸었다'​​라​​며 첫 만남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능력을 감춘 채 어딘가 모르게 소심하지만 아내에게만큼은 무한 사랑꾼 아빠 '백철희' 역의 류승범은 ​​'이 작품이 잘될 수 있도록 저도 열심히 한몫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라​​며